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상품 Q&A입니다.
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전원 이상으로 polar AS 서비스를 받았습니다
하지만 배송 후 전원을 인가한 지 30분도 되지않아 제품이 꺼졌으며 다시 켜지지 않습니다
A/S 측에서는 충전을 하니 바로 켜졌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충전과 관련없이 전원이 인가되지 않습니다.
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'충전 완료'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보아 충전량에는 이상이 없는 것 같습니다.
[AS센터에서 안내받은 대로 충전했습니다]
이 경우 다시 A/S를 보내야 하는 지 궁금합니다. A/S 이후에도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보증기간 내 상품에 대해서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NOTICE - 공지사항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